보리보리, 아동복 ‘오늘만 반값’ 특가

카테고리별 최대 80% 원데이 세일

발행 2017년 11월 14일

조은혜기자 , ceh@apparelnews.co.kr

LF 계열 온라인 패션 유통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의 유아동몰 보리보리몰이 오는 19일까지 ‘오늘만 ON 특가’ 행사를 진행한다. 매일 새로운 카테고리의 아동복 및 육아용품을 구성해 최대 80% 세일하고, 중복할인 쿠폰과 무료배송 등 풍성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행사가 진행되는 동안 보리보리몰을 방문한 고객에게는 모바일 앱 전용 10% 중복할인 쿠폰을 매일 1회 지급하고, 국민카드로 결제시 최대 5,000원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13일 열리는 백화점, 아울렛 브랜드 카테고리 행사에는 헤지스키즈, 리바이스키즈, 클랜씨 등 국내외 대표 브랜드 키즈 라인이 대거 참여한다. 1만원대 팬콧키즈 크루넥과 2만원대 리바이스키즈 기모 맨투맨 티셔츠부터 14만원대 닥스리틀과 헤지스키즈의 프리미엄 다운 패딩점퍼까지 가격대별로 다양하게 구성했다.

 

6개 대표 브랜드를 할인하는 ‘오늘만 빅브랜드6’는 크록스키즈가 1만원대 이하의 패딩 상품을 한정 수량으로 준비하는 등 겨울 시즌 행사상품 전 품목을 무료로 배송해준다.

 

보리보리 박윤정 부장은 “백화점에 입점한 프리미엄 브랜드의 아우터부터 겨울철 편하게 입을 수 있는 실내복까지 아동복과 육아용품 전 카테고리에 걸쳐 이번 행사를 기획했다”면서 “풍성한 할인 혜택을 통해 실속 있게 겨울을 준비할 수 있을 것”이라고 밝혔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