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7.10.11 01:49
 
가-가-가+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트위터, 유튜브 등 4대 소셜 플랫폼 가운데 명품 브랜드를 검색하는 팔로워들에게 가장 인기 있는 소셜 플랫폼은 인스타그램인 것으로 조사됐다.

이는 PMX 에이전시가 연례 보고서를 통해 지난 12개월간 4대 소셜플랫폼에 접속한 9억 3,600여개 데이터를 분석한 결과다.

세대별 접속은 X세대 22.7%, 밀레니얼스 22.4%로 가장 높았고 접속 경로로는 구글이 48%를 점했다.

인스타그램 팔로어중 950만 건은 샤넬, 인기 제품 키워드는 핸드백과 구두로 조사됐다.

또 구두의 톱 브랜드는 구찌, 핸드백은 마이클 코어스, 코치, 루이비통 순으로 접속 건수가 많았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