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아이웨어 그룹 룩소티카코리아, 2017 F/W 제품 수주회 성료

오클리를 비롯 레이밴, 올리버 피플스 등

발행 2017년 09월 20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스포츠 선글라스 브랜드 오클리를 비롯 다양한 글로벌 아이웨어 브랜드를 보유하고 있는 룩소티카코리아(대표 알레시오 페라레소)가 2017 F/W 제품 수주회를 성황리에 진행했다고 20일 밝혔다.

 

룩소티카코리아는 지난 14일 서울을 시작으로 19일 부산까지 총 3일간에 걸쳐 제품 수주회를 개최했다. 이번 수주회에는 약 1,200여 개의 파트너사와 업계 관계자들이 참석했으며, 현장에서는 오클리, 레이밴, 프라다, 불가리, 올리버피플스, 돌체앤가바나 등 총 20여 개의 하우스 브랜드 및 1,000여 점의 신제품을 새롭게 선보였다.  

 

이번 수주회 자리에서 룩소티카코리아 측은 파트너사와 향후 비즈니스 방향 및 신제품에 대해 함께 논의하고 룩소티카 그룹의 비전을 공유하는 등 다양한 프로그램을 진행했다. 

 

알레시오 페라레소 룩소티카코리아 대표이사는 “이번 수주회를 통해 룩소티카 그룹의 다양한 신제품에 관심을 가져주신 많은 분들이 신제품을 가장 빠르게 만나볼 수 있도록 하고 파트너사와의 소통을 강화하고자 했다”며 “앞으로 더욱 우수한 제품을 통해 계속 발전하는 기업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 이라고 전했다.

 

한편, 룩소티카 그룹은 약 40여 개의 브랜드를 보유한 세계적인 아이웨어 전문 기업으로 패션, 럭셔리 및 스포츠 아이웨어의 디자인부터 제조 및 유통을 담당하고 있으며, 전 세계 120여개 국가에 도매망을 구축하고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