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레이키즈프로’ 키즈돌 영기스트 협찬 효과

한세드림

발행 2017년 09월 19일

정민경기자 , jmk@apparelnews.co.kr

한세드림(대표 임동환)의 스포츠 키즈 멀티스토어 ‘플레이키즈프로’가 협찬 효과를 톡톡히 보았다.

‘플레이키즈프로’는 아동복 시장에서도 힙합이나 스트리트 패션이 데일리 아이템으로 수요가 높아지고 있는 추세에 따라, 지난 4월 이 컨셉에 걸맞은 키즈플래닛의 키즈돌 영기스트를 뮤즈로 발탁했다.

이번 춘하 시즌, 영기스트에 협찬한 신제품의 판매율은 92%를 기록, 착용 아이템에 대한 할인 이벤트 참여율도 타 프로모션 대비 4배 이상 높은 수치를 나타냈다.

은수빈 한세드림 마케팅팀장은 “브랜드의 주 타깃층과 영기스트 멤버들의 연령대가 잘 맞은 데다, 아이들의 트렌디한 스타일링에 대한 관심이 더해져 높은 시너지 효과를 가져온 것으로 보인다”고 말했다.

최근에는 2차 협찬을 진행했다.

웜업 월드마크 재킷, 플리스 척패치 크루, 프렌치테리 루렉스 후디, 플리스 크루 튜닉탑, 사이드 지퍼 레깅스 등 총 9종이다.

제품 안감은 기모로 제작해 보온성을 높였고, 컨버스 올스타 패치 및 영문 타이포그래피를 포인트 디자인으로 세련됐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