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7.08.31 01:52
 
가-가-가+가+

슈즈 멀티 스토어 ABC마트(대표 이기호)는 창립 15주년을 기념해 회사의 눈부신 성장을 이끌어준 임직원들의 노고에 보답하고 내부 소통을 강화하고자 제주도 워크숍을 실시했다고 밝혔다.
 
ABC마트는 철저한 고객 중심의 서비스를 바탕으로 신발을 생활필수품이 아닌 패션 아이템으로 대중의 인식을 전환시키면서 국내 슈즈 멀티스토어를 대표하는 리딩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더 나아가, 고객의 신발 쇼핑 편의 향상을 위해 지역 특성에 맞는 매장 세분화 및 트렌드를 반영한 채널 다각화를 진행하고 있다. 최근에는 애슬레저 트렌드에 발맞춰 스포츠 슈즈 콘셉트숍인 메가스테이지(Megastage)를 론칭해 러닝화와 스포츠 라이프스타일 슈즈 등에 특화된 매장을 운영 중에 있다.

이번 제주도 워크숍은 본사 임직원뿐만 아니라 전 매장의 점장, 지역장까지 모두 참석해 현장 직원, 본사 직원들이 한데 모여 소통하고 화합의 시간을 갖고자 마련됐다. 팀별 미션을 통해 자유롭게 제주도를 여행할 수 있는 ‘ABC맨 In 제주’와 한라산 트레킹 등 총 1박 2일간 다채로운 팀빌딩 프로그램을 진행해 업무로 인한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팀워크를 형성할 수 있는 색다른 경험을 선사했다.
 
ABC마트 관계자는 “올해는 ABC마트가 설립한지 15년이 되는 뜻깊은 해로, 성장의 가장 큰 원동력인 임직원들의 열정과 노고에 감사를 표하고자 제주도 워크숍을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건강한 기업문화 및 다양한 복지제도를 통해 회사 발전을 위해 노력한 임직원 혜택 강화에 힘써나갈 계획이다.”고 말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