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마틴, 영국 브랜드 ‘레이지오프’와 콜라보레이션 제품 출시

발행 2017년 08월 16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젊은이들의 패션 아이콘이자 영국 대표 패션 브랜드 ‘닥터마틴(Dr. Martens)’이 영국 캐주얼 브랜드 ‘레이지오프(Lazy Oaf)’와 협업하여 17AW 콜라보레이션 제품을 출시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은 위트와 키치함으로 두터운 매니아층을 형성하고 있는 브랜드인 레이지오프와 닥터마틴의 만남으로, 오는 17일에 출시한다.

콜라보레이션 제품으로는 닥터마틴의 아니코닉 제품 1461 3홀 슈즈와 이번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정글 부츠 두 가지 스타일이다. 1461 3홀 슈즈는 기존 로퍼 디자인에 하트 도트로 포인트를 주어 귀여운 느낌을 더했다. 또 정글 부츠는 신발 끈 대신 지퍼와 레더 장식이 장착되어 유니크한 디자인이 특징이며, 레더 장식은 탈 부착이 가능해 다양한 스타일을 연출할 수 있다.

닥터마틴의 마케팅 담당자는 “이번 시즌에는 닥터마틴의 본고장인 영국 브랜드 레이지오프와의 협업 제품을 출시하게 되었다”라며, “이후에도 다양한 콜라보레이션을 선보일 예정으로 많은 기대 바란다”라고 전했다.

한편, 닥터마틴과 레이지오프의 콜라보레이션 제품은 커먼그라운드점, 롯데월드몰점을 포함한 일부 오프라인 매장 및 닥터마틴 공식몰에서 만나볼 수 있다. 가격은 1461 슈즈 190,000원, 정글 부츠 268,000원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