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카오프렌즈, 광복동에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발행 2017년 08월 15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카카오프렌즈(대표 조항수)가 지난 15일, 부산 중심상권 광복동 패션 거리에 단독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했다. 카카오프렌즈 플래그십 스토어 부산점은 서울 이외 지역에 최초로 오픈하는 플래그십 스토어라는 점에서 의미가 크다.

이번 매장은 지상 1~4층 총 4개층 연면적 200평(660㎡) 규모의 단독 건물로, 부산점에서만 경험 가능한 특별한 공간을 선보인다. 층별로 각기 다른 네 가지 컨셉의 차별화된 연출을 통해 공간을 구성한 점이 특징이다.

1층은 인기 캐릭터 라이언의 상품으로만 구성한 ‘라이언 존’을 배치했고, 4층에는 ‘어피치’ 캐릭터를 모티브로한 라운지형 카페를 선보였다.

또 기존 1,500여 종의 토이, 리빙, 테크, 문구, 잡화, 의류, 여행, 푸드 등 라이프스타일 상품군을 1,900여 종으로 확대했다.

카카오프렌즈 관계자는 “카카오프렌즈는 기존 캐릭터 브랜드들의 비지니스 방식에서 벗어나 이모티콘부터 플래그십 스토어까지 업계를 리딩하는 차별화된 시도를 지속해왔다”며 “이번 부산 플래그십 스토어 또한 그 시도의 일환으로 앞으로도 오랫동안 사랑 받을 수 있는 캐릭터로 자리매김하기 위해 혁신적인 행보를 끊임없이 선보일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카카오프렌즈는 현재 서울 강남, 홍대 지역에 메가 플래그십 스토어를 포함하여 국내 18개의 오프라인 스토어를 운영 중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