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7.07.17 01:27
 
가-가-가+가+

세정(대표 박순호)의 대표 여성복 브랜드 ‘올리비아로렌(Olivia Lauren)’이 바캉스 시즌을 맞아 ‘트로피칼 오프 숄더 드레스’를 선보였다.
 
바캉스 핫 아이템인 오프숄더 드레스는 트렌디한 디자인으로 여성뿐 만 아니라 남성들의 로망으로 사랑 받고 있다. 양쪽 어깨를 드러낸 시원한 오프숄더 디자인으로 은근한 섹시미를 주면서 꾸미지 않은 듯 스타일리시해 트렌디한 바캉스 룩을 연출하기에 딱 좋은 아이템이다.
 
올리비아로렌의 ‘트로피칼 오프 숄더 드레스’는 목선과 어꺠라인, 쇄골을 돋보이게 해주는 디자인과 플라워 패턴으로 여성스러움이 극대화 되는 아이템이다. 페미닌한 스타일이지만 가벼운 소재로 캐주얼한 분위기도 느껴져 다양하게 입을 수 있다.
 
청량감이 있는 저지소재로 무더운 날씨에도 시원하게 착용 가능하며, 허리에 스트링으로 조절가능한 미디엄 기장으로 다리가 길어 보이며 체형커버에 효과적이다. 
 
또한, 어깨끈이 돋보이는 오프숄더 디자인으로 입기에 부담스럽거나 과하지 않으면서 섹시한 바캉스 룩을 완성할 수 있다. 가격은 13만 8천원.
 
올리비아로렌 관계자는 “자칫 도심에서 입기 부담스러운 오프숄더 드레스는 휴양지에서 나만의개성을 뽐내기에 제격인 아이템이다. 어떤 액세서리와 신발로 코디를 하느냐에 따라 드레시하거나 발랄한 느낌 등을 연출할 수 있으니 바캉스 컨셉에 따라 개성 있는 나만의 휴양지 룩을 완성해 보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올리비아로렌의 다양한 ‘트로피칼 바캉스 룩’은 전국 ‘올리비아로렌’ 매장 및 브랜드 공식 온라인 쇼핑몰 (www.olivialauren.co.kr )에서 만나볼 수 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