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키(DONKEY)’ 유통망 고급화로 브랜드 강화한다

독일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발행 2017년 07월 14일

김동희기자 , kdh@apparelnews.co.kr

독일에서 탄생된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동키 프로덕트(DONKEY PRODUCTS)가 프리미엄 유통 채널을 통해 브랜딩 강화에 나선다. 그 신호탄으로 이달 6일 분더샵 청담점에 입점했다.

위트와 유쾌함을 담고 있는 ‘동키’는 지난해 ‘2016서울 홈 테이블 데코 페어’를 시작으로 현재 공식 온라인 쇼핑몰 ‘동키샵’, 커리어우먼 편집샵’인터뷰스토어’, 대형 온라인 쇼핑몰’SSG.COM’과 ‘GS Shop’, 감성 디자인 쇼핑몰 ‘10X10’ 과 ‘1300K’, 라이프 스타일 쇼핑몰 ‘노블레스몰’, 유아용품 종합 쇼핑몰 ‘알마몰’에 입점 되어 온라인 중심 유통망을 전개하고 있으며 예술의 전당 ‘아트샵’을 통해 소비자와 직접 만나고 있다.

최근, 20~30대 젊고 세련된 엄마들이 동키 사용 후기를 직접 인스타그램에 올리면서 입 소문이 났으며 관련 해시태그만 해도 천 건이 넘을 정도로 인스타그램 상에서는 이미 스타 브랜드로 떠오른 바 있다.

대표 상품으로는 아이들에게 비행기 놀이를 하며 입에 음식을 넣어주는 부모들의 모습에서 영감을 얻은 키즈스푼(KIDS SPOON), 영국 로얄 패밀리 모습을 일러스트로 표현한 로열티(ROYAL TEA), 유머러스한 몬스터 캐릭터의 머그 몬스터 등 입고되자마자 일시 품절이 될 만큼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또한, 본격 여름 시즌이 되면서 물고기 모양의 수영모자가 베스트 셀러 아이템으로 떠오르고 있다.

이번 새로 입점하게 된 분더샵은 지난 2월 리뉴얼을 통해 젊은 고객들이 선호하는 브랜드를 대거 선보이며 주목을 받고있다. 패션, 뷰티, 다이닝 외에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를 강화시키면서 기존보다 한 층 진화된 형태로 국내 최초 모던 럭셔리 스페셜티 스토어를 추구한다. 이런 분더샵의 변화와 동키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잘 어우러져 입점하게 되었으며 이번 입점을 기반으로 향후 보다 다양한 소비자들과의 접점을 늘려갈 계획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