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G세계물산, 여성복 재정비
여성복
SG세계물산(대표 이의범)이 수출 사업 확대를 위해 유진어패럴 등 3곳의 수출업체를 인수했다고 15일 공시했다.
이 회사는 니트 사업 진출에 따른 사업 영역 다변화와 기존 우븐(WOVEN) 사업과의 시너지로 기업가치가 증대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SG세계물산은 지난해 내수 패션부문과 수출을 포함 총 3086억원의 매출을 거뒀고 그 중 의류 수출 사업 비중은 62%를 차지했다.
주로 갭, 제이 씨 페니, 타겟, 메이시스 등 미국 대형 리테일에 OEM 제품을 공급하고 있다. 이번 인수를 통해 니트 수출 영업망과 생산법인을 확보하게 되면서 수출 사업이 한층 탄력을 받게 될 전망이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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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어패럴뉴스 이종석 기자] 남성복 전문 업체 7개 사의 작년 실적을 분석한 결과, 빈익빈부익부 경향이 강화되고 있는 것으로 나타났다. 송지오인터내셔널(송지오), 쏠리드(우영미, 솔리드옴므)가 각각 54%, 8%로 크게 신장했고, 에스티오(에스티코 등)는 보합(1.2%)세를 기록했다.
LVMH그룹을 시작으로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1분기 실적 발표가 시작된 가운데 뱅크 오브 아메리카 애널리스트 팀은 글로벌 명품 브랜드들의 분기 중 매출 평균 실적은 제로 성장으로 최고와 최저간 매출 성장 격차가 40%까지 벌어져 명품 브랜드들 간의 양극화 현상이 더욱 벌어지고 있다는 보고서를 내놨다.
[어패럴뉴스 오경천 기자] 스포츠 브랜드들이 커스텀 서비스를 강화하고 있다. 디자인에 대한 고객들의 다양한 취향과 요구에 대한 반영부터 신체 사이즈 스펙이나 스포츠 활동 목적에 따른 신발 맞춤 제작까지 서비스의 질이 높아지고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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