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스테이 힐링파크, 5월 27일 그랜드 오픈 기념 ‘힐링 판타지아’ 개최

발행 2017년 04월 28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DFD 라이프.컬처 그룹이 새롭게 선보이는 ‘더 스테이 힐링파크(The Stay Healing Park)’가 5월 27일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여 ‘힐링 판타지아’ 콘서트를 무료로 개최한다.

 

‘힐링 판타지아’를 테마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는 김주희 전 SBS아나운서가 진행을 맡았으며, 효린, 김동욱, 린 등 정상급 인기가수들을 비롯해 클래식 앙상블 '소노리테', 재즈밴드 ‘포시즌’ 등 가요부터 클래식, 재즈까지 다양한 장르의 뮤지션들이 총출동해 가평의 대자연을 배경으로 축하 무대를 선보일 예정이다.

 

또 캘리그라피 에코백,?아로마테라피 만들기를 비롯해 판토마임, 풍선아트, 시크릿 마술, 연령별 골프대회 등 남녀노소 누구나 즐길 수 있는 현장 프로모션이 진행되며, 이날 방문객에게는 카페 ‘나인블럭(9block)’의 시그니처 블랜드인 콜드브루가 무료로 제공된다.

 

‘힐링 판타지아’ 콘서트와 현장 프로모션은 DFD 라이프.컬처 그룹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DFD 회원가입 및 공연신청 인증을 마친 회원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참가 가능하다. 행사 관련 보다 자세한 사항은 DFD?라이프.컬처 그룹 공식 홈페이지와 더 스테이 힐링파크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을 통해 확인 할 수 있다.

 

경기도 가평군 내 25만 평의 광활한 자연 속에 위치한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이번 콘서트를 포문으로 다채로운 ‘힐링테인먼트’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을 선보일 예정이다. 호텔 커피트리, 부띠끄 펜션, 방갈로, 글램핑 등 테마 별 숙박시설을 비롯해 와일드 가든, 아쿠아(수영장, 스파), 테라피 등의 힐링 공간과 링스파3 골프, 휘트니스 등 스포츠 시설 등을 통해 기존의 리조트와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계획이다. 또한 서울 강일에서 20분 거리로 접근성도 뛰어나 향후 수도권 근교 당일 또는 주말 여행지로 관심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 관계자는 “이번 그랜드 오픈을 기념하기 위해 다양한 장르의 음악과 함께 봄 기운을 만끽할 수 있는 무료 콘서트를 비롯해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현장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더 스테이 힐링파크가 마련한 다양한 프로그램을 통해 가족, 연인, 친구와 더불어 아름다운 봄 날의 추억을 만드시길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더 스테이 힐링파크는 지난 19일부터 공식 홈페이지 및 페이스북 이벤트를 통해 더 스테이 힐링파크 무료 숙박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더 스테이 힐링파크의 오픈 소식을 자신의 SNS에 공유하고, 해당 URL과 가고 싶은 이유를 공식 홈페이지 또는 페이스북 이벤트 게시물에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총 50명에게 ‘펜션 부띠끄’ 1박 무료 숙박권을 지급한다. 이번 이벤트는 5월 8일까지 진행된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