꿀피부 조여정 피부관리기 '르바디뷰' 30일 롯데홈쇼핑 런칭

발행 2017년 04월 2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꿀피부로 유명한 배우 조여정이 추천하는 가정용 피부관리기 '르바디뷰'가 오는 4월 30일(일) 밤 11시 50분 롯데홈쇼핑을 통해 론칭된다.

 

지티지웰니스(대표 김태현, GTGwellness)에서 선보이는 ‘르바디뷰’는 가정에서도 손쉽게 조여정 피부를 만들 수 있는 토탈 에스테틱 홈 솔루션이다.

 

아쿠아필 기법으로 피부 표면의 각질 제거 및 모공 깊은 곳의 노폐물을 제거할 수 있고, 미세전류를 이용한 이온모드 및 리프팅 모드 마사지로 리프팅과 탄력 강화에 효과적이다. 또한 아쿠아필링과 리프팅 관리를 한 번에 할 수 있어 효율적이며, 피부 주름 및 미백에 특화된 이중 기능성 크림과 미세전류가 피부 톤을 맑고 탄력 있게 가꿔준다.

 

때문에 미세먼지를 비롯한 봄철 각종 유해 환경으로부터 지친 피부를 재생하고자 하는 이들이나 팔자주름 및 눈가주름, 피지/블랙헤드/여드름 등의 피부 트러블, 신부 관리 등이 필요한 경우에 효과적으로 사용할 수 있다.

 

‘르바디뷰’는 각종 필링 관련 임상 항목과 리프팅 및 탄력관리 임상 항목 등에서 인체적용 시험을 받아 안정성이 입증된 제품이다. 실제 ‘르바디뷰’가 30대 중반부터 60세까지의 성인 여성고객들을 대상으로 실험을 진행한 결과 피지와 모공 분포도, 각질, 속탄력/겉탄력, 눈가/안면/팔자 주름 등 고민되는 피부 문제들이 개선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었다.

 

특히 ‘르바디뷰’는 르바디다이어터, 르바디폼에 이은 지티지웰니스의 르바디시리즈라 더욱 신뢰가 한다. 지티지웰니스는 30개가 넘는 피부 미용, 의료기기 전문 제조기업으로, 이미 지난 해 르바디다이어터를 홈쇼핑에 출시해 200억 원대 매출을 기록한 바 있다. 최근에는 르바디다이어터의 기능을 강화한 르바디폼을 선보여 화제를 모았다.

 

이와 관련 르바디뷰 관계자는 "가정에서도 누구나 손쉽게 전문적인 피부관리를 받아볼 수 있도록 르바디뷰를 개발하게 되었다"면서 "요즘 같이 미세먼지가 심하고 건조한 봄철에 꾸준히 사용해 주면 배우 조여정과 같은 건강한 피부로 거듭날 수 있다”고 전했다. 

 

한편, 이번 론칭방송에서는 르바디뷰 본체와 별도구성품(리뉴얼 업 액티베이터, 리뉴얼 업 솔루션, 리뉴얼 업 크림)이 함께 선보일 예정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