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세예스24문화재단, ‘2017 아시아 문화 교류 포럼’ 개최

발행 2017년 04월 1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한세예스24문화재단(이사장 이계우)은 오는 14일(금) 아시아 문화 발전을 위한 학술회인 ‘2017 아시아 문화 교류 포럼(2017 The Asian Culture Sharing Forum)’을 개최한다.

이번 행사에는 한국, 중국, 인도, 포르투갈, 탄자니아 등에서 온 8명의 대학원생과 아시아문화 전문가들이 ▲아시아 문화 존재와 특징 ▲아시아 문화를 제외한 아시아 각국의 특별한 문화와 차별성 ▲자국의 문화를 효과적으로 소개하는 방법 ▲문화 교류가 참가국에 주는 영향 등 4가지 주제로 발표한다.

발표 이후에는 김은미 교수(이화여자대학교 국제대학원 원장)와 브렌단 하우 교수(이화여자대학교 국제대학원 부원장, 국제통상·협력연구소장)가 사회로 질의응답과 자유 토론 시간이 진행될 예정이다.

이번 ‘2017 아시아 문화 교류 포럼’은 각국 차세대 리더들의 아시아문화에 대한 생각을 들어 보고, 향후 아시아문화 공동체 형성을 위한 참신하고 창의적인 생각들을 교류할 수 있는 장을 마련하기 위해 기획됐다.

포럼은 14일 오후 1시 30분부터 이화여자대학교 LG 컨벤션홀에서 진행되며 아시아문화에 관심 있는 사람이라면 누구나 참가 가능하다. 자세한 일정은 한세예스24문화재단 홈페이지(www.hansaeyes24foundation.com) 및 전화 문의(02-3779-0900)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