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스액세서리, ‘그램백’ 출시 상품평 이벤트

LF

발행 2017년 03월 29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LF(대표 오규식)의 닥스액세서리가 ‘그램백’ 출시를 기념해 4월 9일까지 LF몰에서 그램백 구매 후 상품평을 남긴 고객 중 50명을 추첨해 닥스액세서리의 고급 카드지갑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그램백’은 닥스액세서리가 전 연령대에 걸친 소비자들의 일상 속 니즈를 파악해 개발한 전략 아이디어 제품으로 고급스러운 체크 패턴으로 세련된 디자인을 자랑할 뿐만 아니라 구김을 최소화한 경량 소재를 적용해 뛰어난 가벼움과 편리성을 자랑한다.

 

백팩과 토트백으로 출시되었으며 압축해서 접을 경우 백인백(bag in bag) 형태로, 펼치면 5배 이상의 수납공간을 자랑하는 가방으로 자유롭게 변형이 가능하다. 상황별 용도에 따라 마음대로 모양을 바꿀 수 있는 트랜스포머형 아이템인 그램백은 일상 생활은 물론 국내외 가벼운 여행, 쇼핑, 문화생활 등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라이프스타일에서 사용할 수 있다.

 

조보영 LF 액세서리 부문장 상무는 “닥스액세서리에서 전략적으로 출시한 그램백은 세련된 스타일은 물론 고객들의 일상 생활 속 숨은 니즈까지 고려한 실용성 높은 제품“이라며 “그램백을 시작으로 고객들의 다양한 라이프스타일과 밀접하게 연관된 스마트한 제품 시리즈를 계속해서 선보일 예정이다”고 말했다.

 

한편, 닥스액세서리의 그램백은 LF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그램백 출시 이벤트는 기획전 페이지(http://www.lfmall.co.kr/planning.do?cmd=getPlanningDetail&datacls=34412)에서 확인할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