美 밀레니얼스 쇼핑 웹사이트 1위 ‘아마존’

2위 노드스트롬, 3위 올드 네이비

발행 2017년 03월 27일

어패럴뉴스 , appnews@apparelnews.co.kr

지난해 미국 밀레니얼스(18~34세)가 옷을 가장 많이 산 웹사이트는 아마존이 단연 1위로 전체의 17%를 차지, 2위인 노드스트롬(8.1%)의 두 배가 넘었던 것으로 조사됐다.


올드 네이비, 제이크루, 빅토리아 시크릿이 베스트 5위권에 들었고, 이어 메이시스, 갭, 스티치픽스, 아소스, 바나나 리퍼블릭 순이다.


이번 조사는 슬라이스 인텔리전스가 지난 1년간 밀레니얼스 온라인 구매자들의 디지털 영수증을 집계한 것으로, 언더웨어에서 드레스, 유아복까지 모두 포함됐으며 신발은 제외됐다.


이번 조사에서 눈길을 끄는 것은 불과 5년밖에 안된 스티치 픽스(Stitch Fix)의 등장. 개인별로 분류된 의류를 판매하며 불과 5년 만에 메이시스, 갭 등과 거의 대등한 위치까지 올라섰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