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질스튜어트뉴욕, 온라인 가이드북 ‘아카이브’ 오픈

발행 2017년 03월 27일

임경량기자 , lkr@apparelnews.co.kr

LF(대표 오규식)가 남성복 ‘질스튜어트뉴욕’의 이색적인 혜택과 정보를 제공하는 온라인 가이드북 ‘아카이브(ARCHIVE)' 페이지를 LF몰(LFMALL.COM)에 오픈 한다고 27일 밝혔다.

이번 시즌 첫 선보이는 아카이브 페이지는 컬렉션을 테마별로 다채롭게 구성, 품목별 제품 기획 방향과 최신 트렌드를 설명함과 동시에 한정 쿠폰 및 테마별 맞춤형 혜택을 제공하는 가이드 북이다.

아카이브 페이지의 특징은 컬렉션을 일방향으로 나열하는데 그치지 않는데 있다.

스타일링 팁, 최신 유행 아이템의 유래, 다양한 문화적 스토리와 포토체험후기, 등 고객과 자유로운 의견을 공유하는 공간을 지향하는데 초점을 뒀다.

이 달 31일까지 진행되는 ‘칵테일 스웻셔츠’편에서는 제품 특징뿐만 아니라 제품과 닮은 칵테일의 이름과 레시피까지 설명하고 사진평을 등록한 고객들에게는 한남동 칵테일바에서 사용 가능한 무료이용권을 선물한다.

27일부터 선보이는 ‘데님 & 인디고’ 편에서는 편안한 파자마 실루엣의 스트라이프 셔츠부터 멋스러운 인디고 셔츠까지 각각 다른 15가지의 ‘블루’ 스토리를 테마로 풀어내며, 10% 할인, 5% 플러스 할인 쿠폰을 아카이브 페이지에서만 특별 증정한다.

윤성혁 LF '질스튜어트뉴욕' 팀장은 “ 형식적이고 획일화된 제품을 보여주기보다 철저히 고객의 관점에서 흥미를 느낄 수 있는 차별화된 온라인 가이드북을 선보이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신선한 접근 방법으로 제안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