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종구 코즈니 대표 마케팅 지침 서적 ‘패턴’ 출간

발행 2017년 03월 15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이종구 코즈니 대표이사가 최근 마케팅 지침 서적 ‘패턴, 왜 이젠 WHY가 아닌 WHAT IF여야만 하는가?’를 출간했다.

이 책은 이 대표가 국내 최초 라이프스타일숍 ‘코즈니’를 런칭하고 티몬 부사장, SK네트웍스, GS리테일 등의 임원을 거친 경험과 행동경제학 이론을 베이스로 소비자 쇼핑심리의 본질을 꿰뚫는 제3의 힘, ‘패턴’에 대해 기술하고 변화무쌍한 소비자를 읽는 방법론을 제시했다.

출판사 여백미디어가 발행하며 총 216페이지 분량이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