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트로시티 주얼리, ‘24SS 꾸오레 벌룬 컬렉션’ 공개
패션잡화
엠티콜렉션(대표 양지해)의 네오 클래식 브랜드 메트로시티가 이탈리아 런칭 25주년을 맞이해 새로운 엠블럼을 선보인다.
메트로시티는 런칭 이후 브랜드 아이덴티티가 돋보이는 금속 원형의 로고를 줄곧 사용하며, 로고가 강한 브랜드로 포지셔닝됐다. 하지만 올해 이탈리아 런칭 25주년을 맞이해 새롭게 선보이는 엠블럼은 제품과 동일한 가죽으로 사용함으로써, 때에 따라 다양한 변형이 가능하도록 디자인돼 세련되고 자연스러운 밸런스가 돋보인다.
새로운 엠블럼이 첫 선을 보이는 제품은 M71MF030번 라인으로, 이 핸드백은 터치감이 좋은 소가죽을 사용해 외부 스크래치에 강하며, 슬림 하면서도 활용도가 높고 구조적인 수납력이 장점이다. 또한 엠블럼 역시 동일 소재의 엠보 타입의 소가죽을 입혀 깔끔하게 마무리했다.
미니백, 숄더백, 클러치, 드로우스트링백과 백팩 총 5가지로 출시되는 이번 메트로시티의 M71MF030번 라인은 전국 메트로시티 매장 및 공식 온라인 몰(www.metrocitymall.com)에서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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