애드호크, 후드 점퍼 초겨울 인기 급상승
남성복
플라터너스(대표 이재수)가 배우 이수혁과 함께한 어반 컨템포러리 캐주얼 ‘ADHOC(애드호크)’의 2017 S/S 광고캠페인을 공개했다.
‘Contemporary Art’를 컨셉으로 설치미술가 애나한(ANNA HAN)과 협업을 통해 면, 선, 색 등을 이용, 경쾌한 색채와 기하학적인 조형 요소로 촬영 공간을 연출했다.
시즌 상품은 어반 유틸리티(Urban Utility)와 트립어드바이저(Trip Advisor)라는 두 가지를 컨셉으로 미니멀리즘과 스포티즘을 캐주얼하게 믹스, 베이직한 디자인에 변형된 디테일과 레이어링을 제안하는 안티폼 데일리룩, 레트로한 감성을 기반으로 스포티즘과 스트리트 컬처를 믹스한 유스룩 등을 선보이고 있다.
이번 화보와 현장 스케치 영상은 공식 홈페이지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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