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래피커스, 파리 ‘콜레트’를 래핑하다

벤엔데릭

발행 2017년 02월 22일

오경천기자 , okc@apparelnews.co.kr

벤엔데릭(대표 허웅수)은 프랑스 파리 소재의 세계적인 편집매장 ‘콜레트(colette)’와 손잡고 자체 스트리트 캐주얼 ‘그래피커스’의 독점 상품을 공급한데 이어 이달 20일부터 내달 18일까지 한 달간 지하 1층 워터바에 ‘그래피커스’의 이번 시즌 그래픽 컬렉션을 디스플레이한다고 밝혔다.

워터바는 ‘에비앙’ 등 세계적인 워터와 다양한 음식들을 판매하는 휴게공간으로 세계적인 셀럽들이 자주 방문하는 곳이다.

콜레트는 한 달에 한 번씩 워터바 벽면과 기둥, 테이블, 메뉴판 등의 아트웍을 교체하고 있는데 이번에는 ‘그래피커스’의 그래픽을 선보이기로 한 것. 한국 패션 브랜드로서는 최초다.

벤엔데릭은 아트웍 제공은 물론 워터바에서 근무하는 크루들의 의상까지 협찬했다. 아트웍은 이번 시즌 ‘토이스토리’와의 콜라보레이션 아트웍이다.

이 회사 관계자는 “세계적인 셀럽들이 모여드는 곳으로 ‘그래피커스’를 알리는데 큰 도움이 될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고 말했다.

앞서 이 회사는 2016 F/W 시즌 한국 기업으로서는 최초로 ‘콜레트’와 손잡고 독점 상품 납품이라는 쾌거를 이뤄냈다. 스웨트셔츠, 코치재킷, MA1점퍼 등 ‘그래피커스’의 전 스타일 상품과 협업을 통해 개발한 독점 상품이 판매되고 있다.

 

오경천 기자 okc@apparelnews.co.kr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