Picture
Picture
  > 뉴 스 > 데일리뉴스
2016.12.20 01:51
 
가-가-가+가+

요진개발(대표 최은상)이 지난 달 프리 오픈한 일산 라이프스타일 편집숍 ‘벨라시타’가 차별화된 MD로 고객들의 눈길을 잡는데 성공했다.

‘벨라시타’는 이달 중 공식 오픈을 앞두고 있는데, 현재 전체 매장 중 60%의 입점이 완료됐고, 90%의 입점 계약이 마무리됐다.

공식 오픈 전으로, 홍보를 진행하지 않았음에도 불구 현재까지 일 평균 1만5천명이 내방한 것으로 자체 집계됐다. 공식 오픈 이후에는 일 평균 3만 명 내방을 예상하고 있다. 영업 중인 일부 브랜드의 매출 실적도 높은 편이다.

유럽풍 인테리어에 광장과 중정을 품은 ‘벨라시타’에는 7가지 컨셉의 MD를 구성했다. 젊고 모던한 디자인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보웰’, 폴란드 키친 ‘리넥’, 홈리빙 ‘쓰임’ 등이 입점했다.

온오프라인에서 인지도가 상승중인 DIY숍 ‘문고리닷컴’이 오픈했고, 일본 라이프스타일숍 ‘무인양품’도 300평 규모로 오픈 예정이다. GS리뉴얼 1호점인 ‘텐바이텐’ 등도 문을 열었다. 독특한 컨셉의 브랜드도 속속 배치됐다. 서초동 정통 침구 브랜드로 잘 알려진 ‘달빛단풍’과 ‘쿠킹스튜디오’등이 대표적이다.

IT 기기부터 명품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아이템을 중고 거래하는 ‘올명작’, 최근 인기가 높은 로컬 푸드를 직거래할 수 있는‘아삭아삭팜’등은 이미 입소문이 나 인기가 높다. 키덜트를 위한 피규어와 장난감 전문점 ‘조이하비’도 자리를 잡았다.

온라인에서 두터운 매니아 층을 확보하고 있는 브랜드도 눈길을 끈다.
 
‘딘트(DINT)’는 오프라인 3호점을, 패밀리룩 컨셉의‘비쿨식스’등이 높은 매출을 기록 중이다.

국내 디자이너 브랜드 40여개를 구성한 ‘더쇼룸’, 디자이너 브랜드 ‘우드스탁’, 국내 최초 단독 매장을 오픈한 슈즈 ‘수페르가’, 액세서리 ‘살비아’, ‘아이엠제이’ 등도 인기몰이 중이다.
 
영화관은 프리미엄 전문관 ‘메가박스더부티크’ 3호점이 들어섰으며 상설로 플리마켓을 열고 있다.


  PC 버전   전체서비스  

인터넷 관리 책임자 : 박현주 차장