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트레인, ‘왁’ 매출 목표 600억 상향조정
스포츠
코오롱인더스트리FnC부문(대표 박동문)이 전개하는 컨템포러리 퍼포먼스 골프웨어 ‘왁(WAAC)’의 영업을 본격화하면서 마케팅 활동에 총력을 기울이고 있다.
‘왁’은 지난 5월 런칭 이후, 롯데 잠실점을 비롯해 창원 신월점, 울산 달동점 등 전국에 8개 매장을 확보한 상태다.
퍼포먼스 골프웨어로서 인지도를 확산시키기 위해 전문 채널을 중심으로 마케팅을 시작했다.
골프 전문채널인 JTBC골프 ‘스포츠 레전드 빅 매치’의 의류 후원사로 참여해 야구를 제외한 3개 종목 선수들의 경기복을 지원한다. 이 프로그램은 야구와 축구, 농구, 배구의 국내 4대 인기 스포츠 종목 스타인 박찬호, 김선우(야구), 유상철, 이천수(축구), 김승현, 양희승(농구), 신진식, 신선호(배구)가 참가하는 매치플레이 대항전으로, 유소년 스포츠 발전기금 마련을 위해 기획됐다.
‘왁’ 측은 ‘Win at all costs’라는 슬로건에 걸맞게 승리를 위해 필요한 기능성 골프웨어를 제공해 선수들로부터 호평을 받았다고 설명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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