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화이트라벨, ‘2024 신학기 컬렉션’ 출시
스포츠
영원아웃도어(대표 성기학)의 ‘노스페이스’가 ‘2018 평창동계올림픽 및 평창동계패럴림픽대회공식 마스코트(수호랑, 반다비)를 활용한 1차 컬렉션 라인업을 출시한다.
평창동계올림픽 마스코트 컬렉션은 맨투맨 티셔츠와 모자 등에 ‘수호랑’을 활용한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었다.
대표 제품 ‘평창 마스코트 크루2’와 ‘평창 마스코트 크루’는 ‘수호랑’ 캐릭터와 ‘노스페이스’ 로고로 포인트를 준 맨투맨 티셔츠다.
흡습·속건 기능과 스트레치성이 우수한 코튼폴리 소재를 사용해 쾌적하고 편안하며, 부드러운 착용감과 우수한 보온성을 제공한다.
또 다른 대표 제품인 ‘수호랑 캡’은 트럭커(각진 야구 모자) 스타일의 모자다.
수호랑의 얼굴을 활용한 디자인이 돋보이며, 땀받이 안쪽에 스폰지 보강을 덧대 착용감도 편안하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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