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헤지스 액세서리' AOA 설현 롯데 본점 팬사인회

발행 2016년 09월 27일

박해영기자 , envy007@apparelnews.co.kr

LF(대표 오규식)가 전개하는 어반 시티 감성의 헤지스 액세서리(HAZZYS ACCESSORIES)에서 뮤즈 AOA 설현 팬사인회 이벤트를 진행한다.

 

헤지스 액세서리에서 FW 시즌을 맞이하여 공개한 화보와 광고 캠페인 영상을 통해 매력적인 눈빛연기와 고혹적인 자태로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은 설현은 바쁜 스케줄 중에도 팬들과 직접 소통할 수 있는 팬사인회를 마련했다.


설현과 함께하는 이번 팬사인회는 다가오는 10월 14일 금요일 오후 5시에 명동 롯데백화점 본점 1층에서 진행되며, 9월 27일부터 10월 10일까지 롯데백화점 본점 지하 1층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에서 5만원 이상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90명에게 팬사인회 초대권을 증정한다. 설현의 팬사인회를 기념하여 응모 기간 내 전 제품 20% 할인 혜택도 동시에 진행된다.


이어 헤지스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설현을 만날 수 있는 이벤트가 준비되어 있다. 9월 27일부터 10월 9일까지 진행되는 SNS 이벤트는 헤지스 페이스북 공식 페이지와 이벤트 게시글에 ‘좋아요’를 누른 뒤, 마음에 드는 컷을 골라 제목을 지어 댓글로 남기면 추첨을 통해 10명에게 초대권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FW 시즌 설현의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헤지스 액세서리의 백 컬렉션들은 전국 헤지스 액세서리 매장과 온라인 샵 LFmall(www.lfmall.co.kr)을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 저작권자 ⓒ 어패럴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

관련기사

TOP뉴스 더보기

인터뷰 더보기

데일리뉴스 더보기

APN tv 더보기

오피니언 더보기

패션SNS 더보기

뷰티SNS 더보기

많이 본 뉴스 더보기